본문 바로가기

대회일정

홈 > 대회정보 > 대회일정

대회일정

제40회 서울시장기 대회 및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 선발전 개최요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03 15:00 조회1,54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대회 명칭 : 제40회 서울특별시장기 겸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서울시 선발전 개최
대회 기간 : 21.08.14 ~ 15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대회 장소 : 서울체육고등학교 실내 수영장

현재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중이며,

4단계 - 개최불가
3단계 - 50명인원 제한
2단계 - 100명 인원 제한

8월 8일 전 거리두기 단계별 발표에 따라 개최 유무가 확정되겠습니다.

단" 대한체육회와 협의 후 전국체육대회 참가 마감을 8월 18일 이후 연장을 하여 참가 마감을 할 경우
일정을 확인하여 14일 ~ 15일 이후에 대회 개최 여부를 확인 최종 공지를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회 개최 장소는 서울체육고등학교 수영장 이며, 현재 체육 고등학교와 거리두기 단계별 상황에 따라 대관에 대한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변경없이 진행 합니다.

참가신청서는 8월 9일 23시까지 이메일로 접수를 받겠으며,

참가비 입금은 별도 공지를 하겠으니 참가 신청서만 기한 내 제출 해 주시고 입금은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무관중 대회 원칙이며

참가하는 선수, 지도자,심판,관계자전원은 대회 개최전  72시간내 코로나19 PCR 검사를 받아야 참가가 가능 하십니다.
참가 신청서에 반드시 수영장에 입장하시는  지도자 선생님의 명단이 입력되어 신청 하셔야 하며, 해당 지도자의 명단이 없는 경우 지도자는 입장이 불가 하십니다.
경기는 오전 오후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본인의 경기 일정에 확인후 일정에 맞게 도착을 해 주셔야 합니다.
오후 경기 선수가 오전에 도착을 하여 입장시 입장이 불가 합니다. (지도자 포함) 

워밍업 시간은 오전 및 오후 별도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8월 8일 이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발표이후
대회 개최 여부와 상관없이 참가 신청서는 꼭 정해진 기간내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국체전 참가신청연장에따라 일정이 연기될수 있어 꼭 제출해 주셔야합니다.]
기타 사항은 참가 요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공지를 다시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서울시수영연맹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